'역전골' 오현규 "38도 고열로 뛸 수 있을지 걱정…승리해 기뻐"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2 컨디션이 안 좋았군요 ㅎ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