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두가지향기작성시간26.06.12
저도 3패하길 바랬는데 얼마전 티비에서 차범근감독님 말에 무조건응원하기로 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잘못은 축구인들이 그대로 가져가겠으니 우리 대표님선수들을 응원해주십쇼~" 하시면서 눈물을 흘리시더라구요.. 전 닥치고 응원입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작성자kazuya작성시간26.06.12
다 비슷하죠~ 저도 홍명보의 능력은 둘째 치고 개떡같은 선임 과정 때문에 비난했는데 선수들이 정말 이를 악물고 뛰는거 보니 많은 생각이 들더군요.. 특히 김승규 선수는 월드컵 소집 때문에 딸 출산 과정도 못봤다고... 그저 선수들에게 고맙고 선수들은 결과와 상관없이 응원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