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the rod-no.1
|
작성시간
26.06.12
강인아 atm가자 psg는 좋은 팀이지만 벤치는 아닌거 같다
-
답댓글
작성자타이론힐
|
작성시간
26.06.12
atm이라고 하니 돈 많이 줄것 같아요! ㅎㅎ
-
작성자댈러스의 사나이
|
작성시간
26.06.12
둘다 오늘 잘했어요
-
작성자jamiroquai
|
작성시간
26.06.12
월드컵때 활약 너무하면 가격 오를텐데..ㅎㅎ
-
작성자임공포
|
작성시간
26.06.13
강인이 쵝오 프리미어리그 갔으면 주전으로 뛸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