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문득 슛포러브 보다가 드는생각

작성자MambaGigi|작성시간26.06.12|조회수1,372 목록 댓글 4

이 셋이 지금 대표팀이었다면... 

선수단 기강이나 하나됨은 확실하고 클라스가 확 올라갈텐데

 

문득 맨유,psv 시절 영상과 레전드들의 리스펙을보고 

참 우리는 박지성이란 선수를 과소 평가 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12 이 셋까지 지금 대표팀이면 정말 너무 강한데요 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불타는 똥꾸 | 작성시간 26.06.12 2010 때 그렇게 16강을 가긴 했네요

    그리스 발라버리는거 진짜 충격이었는데
  • 작성자i Love This Game | 작성시간 26.06.12 기성용 지금 백승호 자리 있었음 딱인데요
  • 답댓글 작성자제이미 라니스터 | 작성시간 26.06.12 그럼 수비는...;;;;; 기성용은 옆에 수미 붙여줘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