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범 진짜 잘하지 않나요 작성자디트로이트|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2 진짜 잘하더군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이미 라니스터 작성시간26.06.12 슛할줄 알았는데 훅턴으로 접을줄 생각도 못했습니다...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이 작성시간26.06.12 IB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12 대전때부터 떡잎이 남달랐죠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이 ALLEN 작성시간26.06.12 기성용 왈 "국내에서 유일하게 게임 조립을 할수있는 선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east0ck 작성시간26.06.12 내쉬옹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arnett&wolves 작성시간26.06.12 실력에 비해 커리어가 너무 안풀려서 안타깝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타매니야당 작성시간26.06.12 일하느라 못봣쪄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리스 웨버 작성시간26.06.12 더 큰데 가있어야하는데 ㅠㅠ챔스때 맨시티도 털어먹고 했는데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카 돈치치 작성시간26.06.12 늘 월드컵에서 제몫이상 한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커리어운이 없어 안타까웠어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12 커리어가더잘풀렸더라면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트로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한국 모드리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DGE 작성시간26.06.12 대전의자랑 성심당 안유진 황인범 소녀슈터라고 놀림받아도 본선에서도 칩샷으로 골넣는패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인드래프트 작성시간26.06.12 나이가 있어서 빅클럽은 힘들듯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12 아시안컵때 클리스만 땜에 고생이 많았던... 그 아시안컵 너무 아쉽다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21v4 작성시간26.06.12 저점은 탄탄한데 문제는 고점의 한계가 명확한 선수죠..우리 대표팀에서야 팔방 미인이지만 클럽에서는 무장점의 그냥 육각형인게 함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듀랑신 작성시간26.06.12 어느정도 공감. 다만 커리어가 묘하게 꼬인 부분이 있어서 절정이었을 때 팀만 잘만났다면 더 높은 선수가 되었을거라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p3GoGo 작성시간26.06.12 클럽에서도 어느정도는 괜찮죠. 올림피아코스나 즈베즈다같이 유럽 중위권 리그 최강팀에서 다 성공을 거두었으니.. 올해 페예노르트에서도 평가가 괜찮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농구좋아ㅎ 작성시간26.06.12 잘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라로라 작성시간26.06.12 잘하는거야 입 아프고 항상 기복없이 매번 1인분 이상은 해주는 선수!!!이제 좀더 상위 리그! 상위 팀 갈때 됐지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