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LG vs 롯데

작성자Emily|작성시간26.06.12|조회수383 목록 댓글 4



낮엔 덥고 밤에는 춥고
어느 장단에 맞춰야할지...

오늘 불금은
승리의 행복함
그리고 시원한 소주와 함께하길

LG 가봅시다!!!!
저 이러다 정말 오스틴 선수 여권뺏으러갈꺼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풀코트프레스 | 작성시간 26.06.12 여권뺏고 뉴스 한번 타시길 응원합니다~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12 경기 즐겁게 보셔요 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Emil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하... 진짜 질때 와장창 지네요 ㅠ
  • 작성자ASSA | 작성시간 26.06.12 아...위추드립니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