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s 롯데 작성자Emily|작성시간26.06.12|조회수38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낮엔 덥고 밤에는 춥고어느 장단에 맞춰야할지...오늘 불금은 승리의 행복함그리고 시원한 소주와 함께하길LG 가봅시다!!!!저 이러다 정말 오스틴 선수 여권뺏으러갈꺼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풀코트프레스 | 작성시간 26.06.12 여권뺏고 뉴스 한번 타시길 응원합니다~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12 경기 즐겁게 보셔요 ㅎㅎ 작성자Emil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하... 진짜 질때 와장창 지네요 ㅠ 작성자ASSA | 작성시간 26.06.12 아...위추드립니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