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막상 월드컵 시작하니 관심을 가지니..

작성자NO.21v4|작성시간26.06.12|조회수1,202 목록 댓글 4

조편성이야 개꿀조인줄 알았지만 이동 거리나 이후 2위만 하면 32강,16강 까지 예상 상대팀들 보면

 

진짜 02 월드컵 때보다 더 심한 개꿀 중 개꿀이네요..

 

잘하면 8강도 한번 도전 해볼만 한거 같은데..

 

관건은 손흥민,이강인,김민재 ,황인범,이재성 이 핵심 5인방 체력을 얼마나 방전 안시키느냐 관건일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농구를 사랑한다. | 작성시간 26.06.12 예상 상대팀 이 어찌 되나요
  • 작성자[Card*하경우*] | 작성시간 26.06.12 진짜개꿀인듯요
  • 작성자꼬수 | 작성시간 26.06.12 2002월드컵은 4강을 가서 그렇지, 토너먼트 상대팀은 개쎈팀 아닌가요?
    16강 이탈리아, 8강 스페인, 4강 독일 ㅎㄷㄷ
  • 작성자빼어난복 | 작성시간 26.06.13 네?? 혹시 2002년 이탈리아를 지금 이탈리아로 생각하시는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