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월드컵 다음경기 실질적인 목표 작성자NO.1ACE|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SUPER3POINT.PLAY 작성시간26.06.13 ㅋㅋㅋㅋㅋㅋ 이건 우리나라 경기가 아니지만 제일 중요한 경기겠네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t Mamba 작성시간26.06.13 일본 이번 월컵이 진짜 빡센게 일본 같은 조 상대팀들이 전력 자체도 세지만 상성도 너무 안좋아요. 일본도 예전보단 많이 피지컬을 올렸지만 발밑 기술과 패스 빌드업같은 부분에서 아시아 최강이자 세계적으로도 8강급으로 인정받는데 반해 피지컬로 눌러버리는 상대한텐 약한데 같은 조 팀들이 다 피지컬 괴물 국가들이라서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8spree 작성시간26.06.13 이번월드컵에서 16강에서 만나길 진심으로 ㅈㄴ 바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겐트위한 작성시간26.06.13 저건 네덜란드가 질거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min 작성시간26.06.13 일본은 이동 동선도 최악. 이 경기 후 멕시코로 이동후 2차전. 그후 다시 댈러스로 와서 3차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흑비 작성시간26.06.13 네덜란드가 지면 개빡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ertesz 작성시간26.06.13 실질적인 목표래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de Cunningham 작성시간26.06.13 같은 아시아 출전국이니 너무 일방적인 대패는 좀 그렇고 한 3대0으로 무난히 져주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13 네덜란드진짜 빡셀텐데 일본도어렵겠죠이건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예~~ 작성시간26.06.13 ㅋㅋㅋ실질적 목표ㅋㅋ 맞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rant Hill 작성시간26.06.13 네덜란드는 5대0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3 일본이 우리보다 한수위인건 자명한 사실이고...그냥 부럽네요 일본축협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오타 작성시간26.06.13 옛날같으면 그냥 개털린다 생각할텐데..지금은 불안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ΕΜΙΝΕΜ 작성시간26.06.13 네덜란드가 예전 오렌지 군단의 위용은 아니지만, 월드컵 (본선 아닌 것 같은) 본선 무대에서 일본이잡아낸다면, 이번 월드컵에서 일본 정말 일낼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ghhhh 작성시간26.06.13 히버지의 나라네 마침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준쌤 작성시간26.06.13 일본 이번 월드컵 일낼 것 같아요...넘 잘하지 말아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임공포 작성시간26.06.13 일본 화이팅!! 우리보다 실력은 확실히 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