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1-1 보스니아
무승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둠키 작성시간 26.06.13 이탈리아를 이기고 올라온 이유가 있두만요
-
답댓글 작성자Lakers&Eagles 작성시간 26.06.13 오..둠키님..캐나다에서 월드컵 열기는 어떤가요?
-
답댓글 작성자둠키 작성시간 26.06.13 Lakers&Eagles 저는 한국축협과 홍명보가 너무 싫어서 아예 관심을 끊었었어요. 심지어 어제 한국경기 있는걸 회사직원들이 알려줘서 그 전날 알았었어요. 그래서인지 개최국임에도
조용합니다. 밴쿠버에서 캐나다 경기 열리면 또 모르겠지만 아직은 그냥 뜨뜻미지근해요
참! 2주전부터 다운타운 일부거리는 자동차 못다니게 하고 있대요
뭐! 그정도?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Lakers&Eagles 작성시간 26.06.13 둠키 그렇군요..저도 축협과 MB때문에 친선경기도 잘안보고 관심도 없었는데 막상 하니 그래도 월드컵은 월드컵이더라구요..
캐나다도 약간 미적지근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