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미국이 파라과이를 압도하고 있네요. 작성자Webber Forever|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8spree 작성시간26.06.13 3:0 ㅎ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13 박살내네요 미국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t Mamba 작성시간26.06.13 미국이 잘하는건지 파라과이가 개못하는건지 모르겠는데 공을 어디서 누가 잡던 파라과이가 공소유를 5초 이상을 못하고 다 뺏기네요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ebber Forev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경기력 자체가 넘사전반 3:0 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본좌님 작성시간26.06.13 아무리 양쪽 다 풀전력이 아니었다지만 저 팀을 2대0으로 이긴 홍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amiroquai 작성시간26.06.13 발로건 아스날로 다시 데려와야 하나..제수스보다 나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 rod-no.1 작성시간26.06.13 발로건이 잘해서 좋네요 앞으로도 잘하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or Justice 작성시간26.06.13 파라과이가 못 하는건데.. 미국도 꿀조라 그룹스테이지 나가야 진짜 실력이 뽀록날듯 이전 경기들 완전 식물축구였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13 파라과이만회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t Mamba 작성시간26.06.13 마지막까지 잔혹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ebber Forev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4:1 미국 완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욕쟁이아가 작성시간26.06.13 파라과이가 너무 이르게 선제골 내주면서 멘탈 흔들렸던 것 같습니다. 미국은 여유 생기니까 풀리식 체력 관리까지 해주면서 스무스하게 이겨서 분위기 좋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겐트위한 작성시간26.06.13 파라과이 남아공때는 허상이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