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정확히 반반 나온 월드컵 밸런스 투표

작성자Jason.Kidd|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Cp3GoGo 작성시간26.06.13 02 브라질은 정말 과대펭가가 심한것 같습니다. 지역예선도 겨우 뚫었고 대회 우승 배당도 4-5등권이었는데… 월드컵 기간 경기력이 좋았긴 했지만 대진운도 심하게 좋은 편이었죠.
  • 작성자 the rod-no.1 작성시간26.06.13 브라질은 윗분 말씀처럼 과대평가라 생각합니다 우승자이기에 과대평가 당하는건 맞는데 그정돈가?하면 그건 아니었다고 봐요...
  •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6.06.13 2010 스페인은 역대 어떤 팀을 만나도 팰수있는 최강의 월드컵 팀중 하나죠 재능만 믿고 축구하는 02 브라질은 저 단단한 수비에 애먹고, 미친 패스축구에 휘둘리다가 질거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multiplayer777 작성시간26.06.13 결승에서 맞붙은 네덜란드도 엄청난 팀이었던 것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 Cp3GoGo 작성시간26.06.13 multiplayer777 경기자체는 네덜란드의 축구가 스페인에 비해 그냥 상대적 약팀임을 인정하는 전술을 들고 나왔죠. 네덜란드 같은 강팀에 어울리지 않는다는 자국의 비판이 꽤나 거셋습니다. 그만큼 그 당시 스페인은 상대방에게 그냥 우리보다 강하다는것을 인정받는 팀이었습니다. 쟁쟁한 강팀도 본래 본인의 축구를 포기하고 버스 세워버렸으니까요.
  • 작성자 사랑의 3점슈터 작성시간26.06.13 3R 위압감이 있어서 그렇지 냉정하게 보면 스페인이 정말 어마어마한 팀이었음을 인정할 수밖에 업죠.
  •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3 스페인 승 ㅋ
  • 작성자 Shake & Bake 작성시간26.06.13 스페인 손을 많이 들어주시니까 전 브라질 편에서 한번 얘기 해볼게요
    저기 3R뿐만 아니라 윙백이랑 루시우 리베로 전술 활용이 엄청나게 크다 봅니다
    그 재능들이 활개칠수있게 질베르투도 아스날과 브라질에서 중원 잘 잡아주는 선수기도 하구요 요즘 축구에서 윙백 활용의 텍스트북을 보여주는게 저 양윙백이기도 하고요
    스페인 입장에서는 피케보다 라모스를 센터백으로 쓰고 다른 오른쪽 풀백을 쓰는게 더 괜찮을거라 봅니다
  • 작성자 OUTKAST 작성시간26.06.13 오잉? 이게 반반이라니... 무조건 10스페인이 이길것 같은데요...
  • 작성자 준쌤 작성시간26.06.13 3r도 무섭지만 카푸 카를로스 역대 최고 좌우 풀백이 한팀에 있던 팀입니다. 어느 팀이랑도 해볼만은 할겁니다.
  • 작성자 베커밋 작성시간26.06.13 전술쪽에서 보정을 좀 줘야죠 시간 차이는 8년이지만 전술은 그냥 대격변급의 변화와 발전을 겪었죠
    보정없이 그대로 붙으면 02브라질 아무것도 못할듯하네요
  • 작성자 Fat Mamba 작성시간26.06.13 02 브라질이 우승을 해놔서 지금 와서 스쿼드 보고 호돈 히밥 딩요 ㅎㄷㄷ 이러는 사람들이 많은데 저 당시 브라질 경기력 이름값에 비해 그렇게 뛰어나지 않았죠. 월드컵 당시에도 아르헨이 더 세다는 평가가 지배적이었고 딩요는 저 당시 전성기 전이라 위상 자체가 지금 생각하는 위상이 아니었고 호돈신은 부상 이후 폼 떨어진것에 대한 우려가 많았습니다. 대회 득점의 반을 중국, 코스타리카한테 몰아해서 그렇지 터키 2번, 벨기에, 잉글, 독일 상대 5경기에서 한번도 3골 이상을 못넣고 1,2골 넣고 힘들게 이겼고 딩요가 춤추고 호돈 히밥이 시원하게 가둬놓고 패면서 삼바축구한 것 같은 하이라이트 말고 풀경기 보면 정작 저 팀에서 제일 잘한건 공격진이 아니라 수비진이었고 공격은 호돈신의 득점력 클래스에 크게 의존했었죠. 저도 10 스페인이랑 붙으면 팀적 완성도 + 저 사이 있었던 전술적 발전 감안하면 스페인한테 하루종일 휘둘리다 10번 붙으면 7번 이상은 진다고 봅니다. 다만 축구가 저득점게임이고 스페인도 압도적인 점유와 찬스메이킹에 비해 골게터가 약하다보니 가패하다 정작 골은 못넣고 브라질 공격수의 순수 개인기량에 실점해서 지는 경우가 2,3번은 나올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Cp3GoGo 작성시간26.06.13 비야가 출장이 가능한 시기에는 득점력도 막강했죠.
  • 작성자 Anfernee하더웨이 작성시간26.06.13 02브라질 지역예선은 호마리우가 캐리했는데 정작 스콜라리한테 찍혀서 개인적으로 아쉬웠네요.
  • 작성자 니나 폴트너 작성시간26.06.13 10 스페인이 그정도 인가요? 정작 16강부터 결승까지 1:0 으로 우승할만큼 저득점 이었는데요.
  • 작성자 산못타는산악인 작성시간26.06.14 뉴스나 커뮤니티 게시판 등에서 월드컵 전부터 스페인이 역대 최강이라는 평가를 많이 봐서 경기도 기대했는데, 축알못 입장에서는 매번 1:0 경기만 나와서 얘네 진짜 최강 맞나?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 작성자 Cp3GoGo 작성시간26.06.16 매경기 1대0이라 그러는데 강팀이라 하는 상대들이 그냥 자기들이 하던 축구 다 포기하고 라인을 내려서 2줄기차 세워버렸습니다. 상대가 본인들의 축구를 해줘야 다득점이 되는데 강팀이라는 것들이 라인 내리고 있으니 다득점이 될 수가 없죠. 지고 있는데도 라인을 안올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