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월드컵 체코전에서 역전골을 넣은 오현규의 서사

작성자카이리무빙|작성시간26.06.13|조회수1,386 목록 댓글 6

더욱 잘됐으면 하는 선수입니다



https://youtu.be/hRKV29cF0vA?si=rO780NjW0QQCl6N4









































지난 2월 기사인데 유니폼 수익으로 16억 번 거에 대한 기사가 진짜 있네요

https://www.sportschosun.com/football/2026-02-27/202602270100174520012396



오현규는 당연히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중이다. 이에 구단에서 팬들을 위해 사인회를 마련했다. 대성공이었다. 파나틱은 '베식타시 팬들은 오후 4시 30분에 시작된 행사를 위해 이른 시간부터 매장 앞에 모여 긴 줄을 만들었다. 베식타슈 팬들은 오현규한테 유니폼과 머플러에 사인을 받고, 기념사진도 촬영했다'고 전했다.

일반적으로 사인회는 1시간이면 마무리되는 편이다. 하지만 오현규를 보러 온 팬들은 너무 많았고, 사인회가 무려 2시간 50분 동안 진행됐다고 한다. 오현규의 인기가 난리났다는 의미다.

베식타시는 오현규에게 투자한 이적료도 아깝지 않을 것이다. 파나틱은 '튀프라쉬 스타디움에서 열린 유니폼 사인회에서 총 1만 장의 유니폼이 판매됐다. 이로 인해 구단은 5000만리라(약 16억원)의 수익을 올렸다'고 전했다. 오현규의 이적료가 한화로 약 240억원 정도였다는 걸 고려하면 사인회 수익으로 이적료의 5%를 넘게 벌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he rod-no.1 | 작성시간 26.06.13 십자인대 그까이꺼 골로 증명하면 되는거 아니겠습니까
  • 작성자hooper | 작성시간 26.06.13 이야 멋지다.
  • 작성자난레임비어다 | 작성시간 26.06.13 고열로 38도까지 올라갔다고 들었네요. 출전기회를 받아서 감사하고 돌봐주신 스탭들도 감사하고..이렇게 모든 기회를 간절히 생각하는 선수가 잘되어야 맞는거같습니다
  • 작성자고양이목에쥐달기 | 작성시간 26.06.13 몰랐는데 이적료도 240억이나 됐네요! 월클로 성장하자!
  • 작성자Hysteria | 작성시간 26.06.14 꼭 빅리그 가즈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