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현대축구는 노잼이다

작성자Jason.Kidd|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converge 작성시간26.06.13 캐릭터가 없죠... 이건 비단 축구만이 아니라 팀 스포츠는 다 그렇고, 개인 스포츠조차 그렇게 되어가니 더 재미가 없어지는거 같아요
  • 작성자 gghhhh 작성시간26.06.13 간만에 봤더니 이강인 빼고 다들 폭탄돌리기하는거 처럼 보이긴 하던군요
  • 작성자 TD21 작성시간26.06.13 현 시대의 메타를 깨는 새로운 전술이 나오기전까진 다 비슷하게 할 수 밖에 없을거 같네요
    느바도 3점슛 중심의 게임이 되었듯이 말이죠
  • 작성자 Webber Forever 작성시간26.06.13 저는 현대 농구도 현대 축구도 참 재미있는데요.

    오히려 요즘 농구, 축구 보다가 90~00년대 농구, 축구 통으로 한 경기 보면 투박해서 지루할 수도 있을걸요?
  • 작성자 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13 시대에 맞게
    변화되고 거기에 맞는 재미가 있죠
  • 작성자 임공포 작성시간26.06.13 전 요즘 느바가 훨 재밌네요
  •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3 지금은 지금대로 재밌는데…
  • 작성자 날아라바레아 작성시간26.06.14 그때는 수비시스템이 널럴했으니까요. 지금은 좀 잘한다 하는 선수들에겐 더블팀 들어가고 부족한 공간은 전체적인 수비 형태를 바꿔서 메워가니 예전처럼 화려한 스킬을 보긴 힘들죠. 저때 한가닥 했던 선수들 지금와서 플레이하면 힘들어할 겁니다.
  • 작성자 GoodbyeKOBE24 작성시간26.06.14 도파민도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라 그런걸까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