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축구는 노잼이다 작성자Jason.Kidd|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converge 작성시간26.06.13 캐릭터가 없죠... 이건 비단 축구만이 아니라 팀 스포츠는 다 그렇고, 개인 스포츠조차 그렇게 되어가니 더 재미가 없어지는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ghhhh 작성시간26.06.13 간만에 봤더니 이강인 빼고 다들 폭탄돌리기하는거 처럼 보이긴 하던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D21 작성시간26.06.13 현 시대의 메타를 깨는 새로운 전술이 나오기전까진 다 비슷하게 할 수 밖에 없을거 같네요느바도 3점슛 중심의 게임이 되었듯이 말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ebber Forever 작성시간26.06.13 저는 현대 농구도 현대 축구도 참 재미있는데요.오히려 요즘 농구, 축구 보다가 90~00년대 농구, 축구 통으로 한 경기 보면 투박해서 지루할 수도 있을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13 시대에 맞게변화되고 거기에 맞는 재미가 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임공포 작성시간26.06.13 전 요즘 느바가 훨 재밌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3 지금은 지금대로 재밌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날아라바레아 작성시간26.06.14 그때는 수비시스템이 널럴했으니까요. 지금은 좀 잘한다 하는 선수들에겐 더블팀 들어가고 부족한 공간은 전체적인 수비 형태를 바꿔서 메워가니 예전처럼 화려한 스킬을 보긴 힘들죠. 저때 한가닥 했던 선수들 지금와서 플레이하면 힘들어할 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oodbyeKOBE24 작성시간26.06.14 도파민도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라 그런걸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