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이 욕먹는 이유가 뭐죠? 작성자the rod-no.1|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난레임비어다 작성시간26.06.13 시즌 우승팀이라서 공공의 적인 시기잖아요~즐기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the rod-no.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즐기고 있었는데 저 발언 하나에 시시비비 다 걸고 욕하는거 보이니 눈 돌아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히하으하 작성시간26.06.13 ㅋㅋ 근데 이건 우리보다 해외에서 더 밈화 된거 아닌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the rod-no.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저 발언 하나에 이곳저곳 욕을 제조하니까 열이 확 받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6.06.13 이젠 뭐 그러려니 합니다 아스날 팬으로서 워낙 고난을 많이 겪다보니.. 올해는 리그우승 + 챔스준우승이라는 빛나는 성적표를 냈으니 만족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or Justice 작성시간26.06.13 우승에 대한 세금 같은거죠.. 근본적인 원인은 잘 하기 때문에 ㅎㅎ 물론 너무 배가 아파 억까들도 이때다 싶어 참전해있겠죠 ㅎㅎ 우승컵 보고 만족하시믄됩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페니no1 작성시간26.06.13 벵거시대에 아름다운 축구로 우승못한다고 그렇게 조롱받았는데 이제는 안티풋볼로 우승했다고 조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13 ㅋㅋㅋㅋ우리가우승해서 배가아픈거죠 부러워서저러는거니 그러려니하세요ㅋㅋ 맨날2등한다고 놀릴땐 어쩌고..ㅋ 이그 그래쪄요?ㅎㅎ근데 곽은 다보는데서 저따위로 말한건 솔직히 경솔한짓이죠 아스날팬들을 개무시하는짓.. 근데전부터보면 얘는 생각이늘좀짧더라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3 우승해서 그러는 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amiroquai 작성시간26.06.13 펩도 나갔겠다 3연속 정도 우승해서 찍소리 못하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빅토리아송 작성시간26.06.13 곽튜브가 잘못했네요 ㅋㅋㅋㅋ 두번째줄부터 현웃 터졌슴다. 우승팀인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날아라바레아 작성시간26.06.14 원래 많은 팀들이 조롱받습니다. 무리뉴 첼시, 리버풀, 펩의 맨시티도 조롱 엄청 받있어요. 그땐 sns가 이정도로 활방하지 않아서 비교가 좀 힘들지만 체감상 리버풀과 첼시는 이보다 심하면 더 심했지 덜하진 않았습니다. 그러려니 해야죠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욕쟁이아가 작성시간26.06.14 각종 미디어 발전과 거기서 파생된 온갖 온라인 '문화'가 한 몫 했다고 봅니다. 풀경기 시청 비율이 줄어든 것도 영향이 있는 것 같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