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아스날이 욕먹는 이유가 뭐죠?

작성자the rod-no.1|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난레임비어다 작성시간26.06.13 시즌 우승팀이라서 공공의 적인 시기잖아요~
    즐기세요~~~😊👍🏻
  • 답댓글 작성자 the rod-no.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즐기고 있었는데 저 발언 하나에 시시비비 다 걸고 욕하는거 보이니 눈 돌아가네요
  • 작성자 히하으하 작성시간26.06.13 ㅋㅋ 근데 이건 우리보다 해외에서 더 밈화 된거 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 the rod-no.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저 발언 하나에 이곳저곳 욕을 제조하니까 열이 확 받네요
  •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6.06.13 이젠 뭐 그러려니 합니다 아스날 팬으로서 워낙 고난을 많이 겪다보니.. 올해는 리그우승 + 챔스준우승이라는 빛나는 성적표를 냈으니 만족합니다
  • 작성자 For Justice 작성시간26.06.13 우승에 대한 세금 같은거죠.. 근본적인 원인은 잘 하기 때문에 ㅎㅎ 물론 너무 배가 아파 억까들도 이때다 싶어 참전해있겠죠 ㅎㅎ 우승컵 보고 만족하시믄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페니no1 작성시간26.06.13 벵거시대에 아름다운 축구로 우승못한다고 그렇게 조롱받았는데 이제는 안티풋볼로 우승했다고 조롱…
  •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13 ㅋㅋㅋㅋ우리가우승해서 배가아픈거죠 부러워서저러는거니 그러려니하세요ㅋㅋ 맨날2등한다고 놀릴땐 어쩌고..ㅋ 이그 그래쪄요?ㅎㅎ

    근데 곽은 다보는데서 저따위로 말한건 솔직히 경솔한짓이죠 아스날팬들을 개무시하는짓.. 근데전부터보면 얘는 생각이늘좀짧더라고요...
  •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3 우승해서 그러는 듯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jamiroquai 작성시간26.06.13 펩도 나갔겠다 3연속 정도 우승해서 찍소리 못하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 빅토리아송 작성시간26.06.13 곽튜브가 잘못했네요 ㅋㅋㅋㅋ 두번째줄부터 현웃 터졌슴다. 우승팀인디 ㅋㅋ
  • 작성자 날아라바레아 작성시간26.06.14 원래 많은 팀들이 조롱받습니다. 무리뉴 첼시, 리버풀, 펩의 맨시티도 조롱 엄청 받있어요. 그땐 sns가 이정도로 활방하지 않아서 비교가 좀 힘들지만 체감상 리버풀과 첼시는 이보다 심하면 더 심했지 덜하진 않았습니다. 그러려니 해야죠 ㅋㅋ
  • 작성자 욕쟁이아가 작성시간26.06.14 각종 미디어 발전과 거기서 파생된 온갖 온라인 '문화'가 한 몫 했다고 봅니다. 풀경기 시청 비율이 줄어든 것도 영향이 있는 것 같고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