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야 32강 체제에서도 항상 16~8강 언저리까지는 가는 강팀이고 카타르는 자국 개최 외에는 월드컵 나오지도 못하는 팀, 심지어 자국 개최로 간 월드컵도 3패탈락해서 월드컵에서 승점을 따본 적이 없는 팀인데 이게 이렇게 되네요.
전반에 아부나다 키퍼가 들어오던 공격수에게 태클하다 PK 줘서 초반부터 0:1로 끌려갔고, 그 후로도 거의 반코트 당하면서 하루종일 두들겨 맞으면서 버텼는데 꾸역꾸역 추가실점 안하고 버티다 후반 인저리타임 1분 남겨놓고 동점골 넣고 이걸 무재배로 돌려놓습니다ㅋㅋㅋㅋ
중립 입장에서 도파민 대폭발하는 경기네요 진짜 ㅋㅋㅋ 이게 이렇게 되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