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32강 진출시 예상 상대.. 작성자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2위로 올라가서 캐나다랑 만나보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예~~ 작성시간26.06.14 3위로가서 독일?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날아라바레아 작성시간26.06.14 축구 못하는 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akers&Eagles 작성시간26.06.14 전 fc26으로 했는데 1위해서 스코틀랜드와 32강이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 바본가 작성시간26.06.14 독일? 꿀인데?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겐트위한 작성시간26.06.14 보스니아, 노르웨이는 피해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min 작성시간26.06.15 제발 2위. 이때 가족이랑 LA에 있는데 소파이 팬존에 한번 가볼까 생각중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이 작성시간26.06.15 경기 날짜랑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원더KIDDy 작성시간26.06.15 조 1위 - 7/1 10시 멕시코시티조 2위 - 6/29 4시 LA조 3위E조 1위 - 6/30 5시 반 보스턴G조 1위 - 7/2 5시 시애틀3위하고 E조 1위랑 붙는게 최악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