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Fat Mamb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전반은 초반과 마지막 10분 제외하면 중원싸움에서 밀려서 하프라인도 못넘어가고 찍어눌렸고, 후반 들어서도 네덜란드 힘에 찍히는 느낌이 강했죠. 밀리는 와중에도 동점골 넣고 따라간건 대단하긴한데 일본은 8강급이다, 유럽 강호들이랑 동급이거나 우승이 목표거나 그렇게 설레발 칠 경기력은 저도 아니었다고 봅니다. 후반 중후반 이후로는 애초에 네덜이 공격수 다빼고 잠그는 경기를 했기 때문에 일본이 공세일수밖에 없었죠.. 근데 기어이 그걸 동점을 만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