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데보라 작성시간 26.06.15 와 진짜 최악의 대진운이네요.
-
작성자날아라바레아 작성시간 26.06.15 우승하려면 다 이겨야 되는 상대죠
-
작성자오예~~ 작성시간 26.06.15 우승이 목표인 팀은 저게 나쁘다 말할 필요가 없죠. 이겨야할 대상일뿐~~ 누구랑 붙든 격하게 응원합니다~ 물론 상대팀을요ㅋㅋ
-
작성자#8spree 작성시간 26.06.15 우리는 쏘니 민재 강인 인범 재성정도가 없으면 나머지의 레벨이 확떨어지지만 일본은 미토마 미나미노 엔도가 빠졋어도 나머지의 레벨차이가 그렇게 안나기에 크게 상관이없음 ㅎㄷㄷ 프랑스는 좀 힘들거 같고 브라질이나 모로코는 이길수도?? ㅋㅋㅋㅋㅋㅋ 스웨덴 튀니지 하는거보니 일본이 이길거같음;;; 고로 조3위는 안갈듯~
-
작성자겐트위한 작성시간 26.06.15 사실은 우리나 일본이나 8강은 사실상 힘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