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 바르셀로나 카탈루냐 그랑프리 우승자 작성자정인신선|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남이 작성시간26.06.15 레드불레이싱이랑 레이싱불스는 무슨 차이인건가요? 이름만 비슷한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같은 레드불 소속이고 2군이나 유망주 키우는 팀 정도로 보면 될거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덕구맨 작성시간26.06.15 더 정확히는 별개의 팀이 맞습니다. 소유주가 같을 뿐, 차량 개발도 따로 하고요. 다만 레드불의 소유라 신인 드라이버들 옥석 가리기를 위해 이용되기는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남이 작성시간26.06.15 덕구맨 다른팀들이 반발안하나요? 2군 실전연습 시키다가 본팀에 합류시키는거같은데.... 나머지팀들은 돈 없어서 못 하는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덕구맨 작성시간26.06.15 남이 축구에서도 신인 하위권 팀에 임대 보내는 거랑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V5 Kobe 작성시간26.06.15 남이 메르세데스, 페라리도 다 합니다. 다만 레드불은 팀을 소유한 방식이고, 메르세데스나 페라리는 파워유닛과 함께 임대 계약도 맺는 방식이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SSA 작성시간26.06.15 경의 귀환!르끌레르는 참 안풀리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de Cunningham 작성시간26.06.15 멀리가지말고, 디트와서 커닝햄이랑 같이 뛰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카엘 요르단 작성시간26.06.15 경 믿고 있었다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 Bridges 작성시간26.06.15 5연승의 키미는 무슨일로 10위안에도 못들었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The bull 작성시간26.06.16 62랩에서 고장나서 섰어요 .. 문제 없었으면 2등은 했을텐데 말이죠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