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wonder 작성시간 26.06.15 94, 95, 96, 97년 초등학교 시절 부모님과 무등야구장 가서 이종범 많이 봤던게 제 인생 최고의 자랑 중 하나입니다!
누가 뭐래도 제가 그 시절 직접 느꼈던 이종범의 플레이는 야구신 그 자체였네요
저한테는 추강대엽보다 이종범이 위입니다!ㅋㅋㅋ
비록 인성과 은퇴 후 행보는...ㅠㅠ -
답댓글 작성자왼발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22222 국민학교 시절
-
답댓글 작성자wonder 작성시간 26.06.15 왼발잡이 넵 국민학교 시절 데뷔해서 초등학교로ㅋㅋ
-
답댓글 작성자신인드래프트 작성시간 26.06.16 wonder 85년생이신듯ㅎㅎ
-
답댓글 작성자구리구리 작성시간 26.06.16 저도 정말 팬이엇는데 요새는 대체 왜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