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니지가 조별 첫 경기 스웨덴전 1:5 대패 직후 사브리 라무치 감독을 해임했습니다.
잔여 월드컵은 전 감독이던 몬더 케바이어가 맡는다고 하네요.
나름 서로 할만한 경기일 것 같았는데 스웨덴이 너무 탈탈 털어먹어서 보면서도 좀 놀랐는데 경기 끝나자마자 감독이 날아갔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남이 작성시간 26.06.15 터키도 아니고 튀니지는 애초에 스웨덴 상대론 부족하죠
-
답댓글 작성자Fat Mamb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이삭 요케 투톱 진짜 살벌하더라구요
-
작성자욕쟁이아가 작성시간 26.06.15 월드컵 지역 예선을 10경기 무패 및 무실점(!)으로 통과한 전임 감독을 네이션스컵 성적 부진을 이유로 경질하고 올해 1월에 새 감독 선임한 건데 이럴 거면 감독 교체는 왜 했나 싶습니다.
-
작성자cu@heaven 작성시간 26.06.15 튀니지 축협회장 트럼프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