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말 부상으로 결장, 라야나 수비멘디같이 원래 주전으로 예상되던 선수들 좀 로테 돌리긴 했지만 그래도 오야사발, 페드리, 로드리같은 어지간한 주전급은 다 나온 스페인인데 까보 베르데가 잘 버티네요.
개인 역량 차이는 많이 나서 공은 스페인이 계속 뺏어서 까보 베르데 진영에서 놀긴 하는데 까보 베르데 수비가 만만치 않아서 위협적인 슈팅 기회도 딱히 없네요. 어제 독일같은 득점쇼 분위기는 아닌데.. 한 골 들어가면 또 와장창 깨질 수도 있어서 보긴 해야겠지만 일단 초반 분위기는 예상 외네요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essi 작성시간 26.06.16 뭔 이런 답답한 경기가 ㅋㅋ
-
작성자Fat Mamb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와 진짜 비기네요 ㄷㄷ
-
작성자Shake & Bake 작성시간 26.06.16 0순위 우승후보인 나라도 저렇게 상대가 작정하고 단단히 내려앉으면 현대축구에서 득점하기 쉽지 않아요.
축협이 이상한 것과는 별개로 이런 비슷한 경기가 벌어진다면 우리나라 대표 선수들에게 엄격한 잣대를 들이밀진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Shake & Bake 작성시간 26.06.16 Messi 뭔가 오해를 하신 것 같은데 전 메시님이 뭐라고 썼는지 댓글 보지도 못했습니다
경기 다 보고 들어와서 스페인 관련 게시물이 있길래 댓글 달았을 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Messi 작성시간 26.06.16 Shake & Bake 제가 오해한 것 같습니다.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