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스페일 카보베르데 전 재밌으셨나요?

작성자the rod-no.1|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Pennant 작성시간26.06.16 안티풋볼은 침대축구같은게 안티풋볼이지
    텐백축구가 왜 안티풋볼인지 전혀 이해불가
  • 답댓글 작성자 the rod-no.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저도 그렇습니다 요즘 수비적인 축구를 개노잼이라면서 안티풋볼로 묘사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네요
  •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16 화푸세요. 걍 귀담아 들을 가치도 없는 이야기입니다. 축구는 전투고 전투는 이겨야 합니다. 그리고 애초에 아스날 축구가 무슨 잠그기만 하는 축구가 아닌데 곽튜브가 하는 소리는 진짜 개소리죠. 그렇게 전방부터 압박하며 밀어붙이는데 무슨
  • 답댓글 작성자 the rod-no.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요즘 많이 민감하네요 응원팀 때문에 긁힌 것도 있지만 노력한 자들이 받아야 할 마땅한 평가를 너무 쉽게 던지는거 같습니다 비단 커뮤니티뿐 아니라 치지직 같이보기도 봤는데 너무 쉽게 안티풋볼 소리를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16 the rod-no.1 ㅋㅋㅋ저는 그때 이종 반응 봤는데 비슷하더라고요. 축구는 관심있지만 실제론 커뮤나 뉴스로 소식만 들으면서 아는척은 하고 싶은 아재들이 딱 그러겠죠.

    이게 뭐랑 저는 느낌이 비슷하냐면 골스왕조시절에 커리가 농구를 망쳤고 재미없다며 폄하하던.. 과거엔 농구열심히 봤지만 막상 지금은 농구 안보고 하이라이트만 가끔 보는 사람들이 쉽게 그렇게 폄하하고 그랬죠. 실제로 경기를 보던 사람들에게 저 당시 커리는 진짜 경이 그 자체였는데
  • 작성자 퀴트린 작성시간26.06.16 팬들입장에서 4년마다 보는 월드컵에서 네덜란드 대 일본의 전반전 같은 경기보면 욕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두 팀다 전방압박 없이 하프라인 밑으로 내려가서 공만 빙빙 돌리는데 너무 재미 없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 the rod-no.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재미가 없어 비판을 할 수는 있죠 근데 그게 비난거리인지는 생각해봐야죠 수비축구는 예나 지금이나 있었구요 그걸 비난한다면 앞으로 가둬놓고 패는 경기들부터 기량 차이 심한 팀들의 경기는 루즈할 수 밖에 없을겁니다
  •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6 비판과 비난은 다르죠 ㅋ 아스날의 경우는 우승해서 그런 것도 있다고 봐요 ㅋ
  • 작성자 jamiroquai 작성시간26.06.16 같은 아스날팬으로 어느정도 동감합니다. 다만 너무 신경쓰시지 않길 바랍니다. 항상 호구 같던 아스날이 우승해서 그러려니 하세요. 전 이번 시즌도 테타가 동일한 전술로 PL 뚜까패주길 바랍니다. 재미없어도 좋습니다. 무조건 이기는 축구 해주면 좋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the rod-no.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비단 아스날뿐 아니라 일본 네덜란드 전도 저런 소리가 나오는데다 너무 쉽게 안티풋볼 이야기를 하니 계속 터지네요
  • 작성자 욕쟁이아가 작성시간26.06.16 본문 논지에 공감하는 바입니다만, 애석하게도(?) 번리는 강등당했습니다... 축구관/축구철학을 두고 논쟁한 역사는 오래됐고 그 과정에서 축구 발전이 이뤄지기도 했는데 이게 SNS 시대 들어서는 각종 밈과 조롱, 혐오 '문화'와 버무려져 원색적인 디스전이 되 버린 듯한 그런 느낌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the rod-no.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아 번리 참 강등당했죠 맨시티 잡을뻔한 경기로 글 쓰다가 바꾸는 바람에 정신줄 놓았었네요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