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이번 대회 지금까지는 아시아 국가들이 선전하고 있네요.

작성자레찬|작성시간26.06.16|조회수781 목록 댓글 2

 

상대적으로 아프리카, 남미 팀들이 굉장히 부진하구요.

 

남미는 시차도 별로 없을텐데 좀 의외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16 오 아시아! ㅋ
  • 작성자겐트위한 | 작성시간 26.06.16 이란이 제일 경쟁력 떨어지는거 같아요 이즈문이 있었어야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