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대회 지금까지는 아시아 국가들이 선전하고 있네요. 작성자레찬|작성시간26.06.16|조회수78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상대적으로 아프리카, 남미 팀들이 굉장히 부진하구요. 남미는 시차도 별로 없을텐데 좀 의외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16 오 아시아! ㅋ 작성자겐트위한 | 작성시간 26.06.16 이란이 제일 경쟁력 떨어지는거 같아요 이즈문이 있었어야 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