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vs 뉴질랜드 보시나요? 작성자룰루랄라하하|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Hysteria 작성시간26.06.16 2:2 아주 팽팽하니 꿀잼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룰루랄라하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진짜ㅋㅋ 이런 경기가 다 있네요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EATShaq32 작성시간26.06.16 아시아 국가들이 너무 잘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룰루랄라하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그니까요ㅋ 아 결국 이대이 동점끝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6 결국 비기네요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겐트위한 작성시간26.06.16 이란한테는 진거와 다를게 없는데요?ㅋㅋㅋㅋㅋㅋ 왠지 저걸로 혁명 날까요?경기장 밖에서 내분의 조짐이 보여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1 & no.41 작성시간26.06.16 번외로 중계 중 이렇게까지 관중 안 보여주는 경기가 있었을까요? 결론은 트럼프, FIFA 돈에 눈 먼 나쁜 놈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