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월드컵 움짤 올리면 저작권 위반이라는 네이버

작성자풀코트프레스|작성시간26.06.16|조회수1,428 목록 댓글 6



ㅊㅊ: ㅍㅋ



현재 펨코에서는 평소 올라오는 주요장면 움짤들과 다르게 그림과 텍스트, 치지직 링크로만 올라오는중

아마 다음카페에도 움짤 올리면 저작권 위반될수도..?


당연하다는 반응과 너무하다는 반응이 나오는중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c™ | 작성시간 26.06.16 야구때에 그림판으로 짤 올리는거 어이없으면서 웃겼는데 ㅎㅎ
    자꾸 바이럴이 되어야 관심도도 올라간다는거 분명히 그 때 빼져리게 느꼈을줄 알았는데 정치판도 그렇고
    참 희한하게 같은 실수를 반복할까요
  • 작성자퀴트린 | 작성시간 26.06.16 비싼돈 주고 권리를 산 회사가 하지말라면 하지 말아야저
  • 작성자신부 | 작성시간 26.06.16 사실 월드컵 정도의 행사는 짤 올린다고 관심 받고 안 받고의 영향은 크지 않다고 생각해요. 네이버의 전략이 현실적이고 효율적이라 생각 드네요.
  • 작성자Cp3GoGo | 작성시간 26.06.16 쓴 돈이 너무 커서... ;;
  • 작성자그라네로 | 작성시간 26.06.16 이거 피파가 금지시킨거에요
    네이버도 어쩔 수 없다고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