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선수들이 그대로 입어도 이쁠듯한 삼성라이온즈 코디

작성자왼발잡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1,679 목록 댓글 5

삼성라이온즈 & 코이세이오 협업







































반박시 수긍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he rod-no.1 | 작성시간 26.06.16 선수들은 와이프, 여친과 좋은시간 보낼 때나 입으라고 하죠..이벤트 한다고 저 옷 입으면 게시판에 담당자 욕하러 가겠읍니다..
  • 작성자[NSNL]Delta Center | 작성시간 26.06.16 래쉬가드 이후 이리 화나는건 오랜만이네요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16 반박…ㅋ
  • 작성자모르는사람 | 작성시간 26.06.16 우리가 원하는 스타일은 아니군요
  • 작성자모난동그라미 | 작성시간 26.06.16 우리가 원하는 삼성 라이온스는 이거 아닐까요? 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