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 vs 우루과이 kbs 하프타임 자막 ㅋㅋㅋㅋㅋ 작성자#8spree|작성시간26.06.16|조회수1,87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이디어 괜찮은데 ㅋㅋㅋㅋ 이제 남은건 이라크와 요르단 둘은 과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16 저도 웃으며 봤다는 ㅋㅋㅋㅋ 작성자아서 모건 | 작성시간 26.06.16 다아얕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