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으로 치면
손흥민 / 이강인 / 황인범 / 황희찬 부상으로 경기 못 뜀. ㄷㄷㄷ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흑비 작성시간 26.06.16 그래도 잘할듯,,,
-
작성자남이 작성시간 26.06.16 이런데도 16강 갈 수 있으려나ㄷㄷ
-
작성자욕쟁이아가 작성시간 26.06.16 엔도 빠진 자리는 대처가 된다고 보는데 공격진 파괴력을 더해줄 자원들이 줄줄이 부상인 건 좀 아쉬울 테죠. 공격수 중 왼발잡이 옵션이 쿠보랑 도안 둘 뿐인데 그 중 하나가 빠진 것도 좀 영향이 있겠고요. 토너먼트 진출 자체는 할 수 있다 생각하는데 16강 이상 진출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
작성자i Love This Game 작성시간 26.06.17 미토마가 에이스인데
-
작성자Cool_Guy 작성시간 26.06.17 후반 조커 이토준야에 올인해야겠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