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요즘 축구 너무 정형화 되어서 재미 없다는 분들

작성자Webber Forever|작성시간26.06.17|조회수1,983 목록 댓글 25


지금 이라크 vs 노르웨이 축구 보시면 생각이 바뀌실 듯.

제 기억에는 옛날 축구 적지 않은 경기가 저런식이었습니다.

세밀한 패스나 티키타카, 연계 없이 투박하고 뻥~ 뻥~

엔트로피 높은 축구.

재미 없네요 ㅡㅡ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ebber Forev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노르웨이 뚝배기 ㄷㄷㄷ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17 또 들어가네요 ㅋ
  • 작성자레찬 | 작성시간 26.06.17 아시아 첫 패배네요 ㄷㄷ
  • 작성자드디어국대4번이승현 | 작성시간 26.06.17 폭탄돌리기 끝났군요
  • 작성자농구좋아ㅎ | 작성시간 26.06.17 저는 정형화 된 것보다 메날두 같은 스타가 없는 게 문제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