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KIA 김도영도 20호 홈런.gif 작성자정인신선|작성시간26.06.17|조회수956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wonder | 작성시간 26.06.17 오스틴 너무 멋있네요! 작성자정인신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김도영 선수 수비도 잘 하나요?? 답댓글 작성자V.CARTER | 작성시간 26.06.17 수비는 썩 좋지 않습니다. 작성자[NSNL]Delta Center | 작성시간 26.06.17 슈퍼스타 작성자OUTKAST | 작성시간 26.06.17 어디까지 날아가는거에요...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