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LPBA 장가연 선수

작성자왼발잡이|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덩커데이비스 작성시간26.06.17 노매너 인성 논란으로
    최근에 주목받았죠
  • 작성자 vocal0171 작성시간26.06.17 어딘가 스탯몰빵된 나머진 좀 너프된 안유진 느낌이라 좋았는데 논란이 있으시군요..
  • 답댓글 작성자 ▶◀카멜로 앤쏘희 작성시간26.06.17 진짜 닮았네요ㅋㅋ
  •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7 승부 끝나고 인사 대충해서 논란중인데...그정도 혈전에서 한끝차로 지고 자기한테 열받아서 눈돌아가는거정돈 전 이해는 함...

    저도 예전 프로게이머 시절에 무적,체력,마나 물약 나오는 자리 빠르게 털고 휴먼 앞마당 찌르기 전략 짜서 갔는데... 3자리에서 3연속 3마나포션 나와서 데몬찌르기 실패하고 져서 무대에서 마우스 바닥에 던쟈버린 기억이 나네요...

    한분야 프로면 경쟁심이 일반인과 달라요. 진짜 강함... 하지만 그 행동에 대한 대중의 반응은 본인이 감수헤야죠....어쩔수 앖음
  • 답댓글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6.06.17 아무리 감 좋았어도 3연속 마나약이라니 운도 없으셨네요... ㅡㅡ;;
  • 답댓글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7 [NSNL]Delta Center 네...진짜 수없는 연습게임에서도 한번도 벌어지지 않은일이 본무대에서 벌어짐.......

    2체력뮬약이면 그냥 필승이고, 1체력 1무적이어도 거의 이기는 타이밍러쉬를 쥰비한 판이었는데 그냥 망했죠
  • 답댓글 작성자 덩커데이비스 작성시간26.06.17 당구라는 종목 특성상
    저런 행동은 하면 안되는
    불문률입니다

    심지어 나이도 동갑에
    작년에 같은 팀소속이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7 덩커데이비스 승부욕은 이해는 하는데 그에 대한 비난은 감수헤야 된다...가 제 의견입니다. 감싸려는게 아니라 저런 행동이 나오게 된 심리는 이해간다 정도에요.

    그 태도로 인한 비난은 오롯이 본인이 감내해야죠
  • 답댓글 작성자 덩커데이비스 작성시간26.06.17 네루네코 네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취미로 쓰리쿠션 입문해서 배우는 중인데
    매너로 시작해서 매너로 끝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7 덩커데이비스 취미생활 좋죠.
    저도 아들 다 키우면 그때 찾아보려구요
  • 작성자 고양이목에쥐달기 작성시간26.06.17 중식 마녀..?
  •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6.06.17 참 마음이..
  • 답댓글 작성자 왼발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ㅎㅎ
  • 작성자 에어본 작성시간26.06.17 나 당구 좋아했네?
  • 작성자 모르는사람 작성시간26.06.17 이쁘면 용서됨
  • 작성자 카이레이 작성시간26.06.17 장가가고 싶군요

    아차 난 유부남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