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KeSPA 룰러 박재혁 징계 작성자Jason.Kidd|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버려 작성시간26.06.17 MSI 진출 못하니 징계주네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노반미첼 작성시간26.06.17 이제와서..어이가없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 rod-no.1 작성시간26.06.17 저쪽도 정상은 아니네요 저도 젠지팬이지만 이건 아니죠 하려면 진작 하고 아니면 철면피깔고 우린 이런 놈이다 하고 욕을 먹었어야지 본인들 본성을 밝히고 있으니 한심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토폴더유저 작성시간26.06.17 생각햇던것보다 더 쓰레기집단이네 이걸 자격정지도안주고 심지어 시즌끝나고징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mba out 작성시간26.06.17 비슷한 선례는 1년 출장정지 아니었나..걔도 무혐의 였던거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현운데요 작성시간26.06.17 진짜 말도안되는 징계네요 ㅋㅋ시즌끝나자마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욱스★ 작성시간26.06.18 몇개의 강팀으로 리그가 돌아가는 구조고 젠지야 뭐 강팀에 속하니 징계 수위부터 협의해서 조절가능하긴 했겠죠. 가장좋은건 본인 팀에서 자체 징계 했으면 구단이미지도 나아지는거였을텐데 애시당초 이 구단은 그럴 가능성이 1도 없어보이긴 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