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호날두 콩고전에서 몇 골 넣을까요??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룰루랄라하하 작성시간26.06.17 궁금하네요
    보고자야하는건가...
    걍 자야하는건가..
  •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2시면 너무 빡세요 ㅠㅠ 저는 자고 일어나서 뉴스 볼 생각이에요
  •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7 전 보려구요 ㅎㅎ
  • 작성자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솔직히 헤트트릭 하려고 무리하다가 1골 정도 넣고 끝날거 같음
  • 작성자 Shake & Bake 작성시간26.06.18 1골정도 이름값할듯
  • 작성자 chicago84 작성시간26.06.18 웬지 pk루 한골 득점할듯해요
  • 작성자 Fat Mamba 작성시간26.06.18 메호대전은 끝났지만 알헨의 메시처럼 포국의 날두도 국가의 슈퍼히어로이자 포국 축구선수들의 신같은 존재죠. 포국의 미드-공격진이 날두 몰아줄 것으로 예상되고 콩고 상대라면 몰아줬을 때 충분히 다득점 가능할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8스프리웰 작성시간26.06.18 자국 선수들이 보기에도 진심으로 떠받드는 메시와 달리 포르투갈에서 호날두는 인성적으로도 그렇고 팀내에서 전적으로 존경받는 존재는 아니라고 봅니다. 불화까지는 아니어도 브페도 여러번 언쟁을 하는 모습이 보였었고(아르헨에서 메시를 상대로 상상할수도 없는 모습), 메시가 해줄거라 생각해서 자발적으로 패스하는 것과 달리 부담스러워서 패스하는 경우도 많다고 보고요. 어제 콩고전보니까 이제 기량적으로도 너무 많이 내려왔어요. 찬스들 놓친것 외에도 1선 압박이 너무 없고, 옵싸 위치에서 빠르게 백코트도 안하고 서있어서 공간 창출도 못하고 사실상 조커 역할 외에는 기대하기 어렵다고 봅니다. 사실 세계최고의 미들진, 누누 칸셀루 같은 월드클래스가 즐비해서 이들 중심으로 운영해야 하는데 호날두 존재감이 워낙 크다보니 감독부터 어찌할줄 모르고 팀 분위기만 개판일거에요. 진심으로 호날두 대신 이타적인 하무스가 뛰면 훨씬 좋은 경기 펼치고 라커룸 분위기도 훨씬 좋아질텐데 마르티네스 하는거보면 어려워 보이네요
  • 작성자 #8스프리웰 작성시간26.06.18 콩고전 보고나니까 레앙도 아무것도 못하고 공격쪽에 의외로 크랙이 없어서 호날두 대신 무조건 활동량 많고 연계 좋은 하무스를 선발로 쓰고 호날두는 조커러 쓰는게 맞다고 봅니다. 스타일 상으로도 지금 미들진은 하무스가 훨씬 잘 맞아요
  • 답댓글 작성자 크리스 웨버 작성시간26.06.18 레앙이 크랙인데 아무것도 못했군요
  • 답댓글 작성자 #8스프리웰 작성시간26.06.18 크리스 웨버 크랙 역할을 기대했는데 한번도 드리블로 뚫어내질 못했죠. 예전의 그 레앙이 아닌것 같아요 전반의 네투가 연계도 그렇고 훨씬 활발했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