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투갈 잉글랜드 생각보다 많이 아쉽네요 작성자the rod-no.1|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기분나쁜 긴꼬리들... 작성시간26.06.18 그래도 두팀의 가장큰 차이는 감독이죠 오늘 잉글랜드는 초반의 답답함을 전술 유연성으로 대처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the rod-no.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싸우스게이트였으면 방치플 했을텐데..그 부분은 좋았다고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amiroquai 작성시간26.06.18 미르티네즈는 벨기에도 말아먹고 포루투칼도 말아 먹을것 같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the rod-no.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다음 경기가 어떤 모습일 지 봐야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퀴트린 작성시간26.06.18 최종 스탯을 보면 크로아티아 기대 득점값이 0.7에 실득점은 2점을 넣었으니 잉글수비가 못했다기보다는 크로아티아가 정말 잘 넣은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the rod-no.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그 말씀도 맞습니다 크로아티아가 잘 넣었죠 다만 전체적인 수비가 좋았냐 하면 글쎄요 저는 게히가 어디갔는지 궁금할 지경이었어요..그리고 케인의 활동량이 말이 안되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8 호날두는 다크템플러인 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마이줄리아 작성시간26.06.18 포국 전술이 너무 안 좋아요 날두랑 감독이랑 둘 다 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듀랑신 작성시간26.06.18 볼 배급 역할을 비티냐 네베스에게만 맡기고 브페는 방치. 날두는 경기력 관여에 아무 것도 못하고 참 답답하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욕쟁이아가 작성시간26.06.19 잉글랜드는 수비력이 좀 아쉬워 보이긴 해도 어쨌거나 토너먼트 운영에 일가견 있는 투헬이 감독이라 순항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이드레이션 브레이크 덕분에 팔색조 전술형인 투헬의 강점을 발휘하기 좋은 환경이기도 하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