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는 배경을 켜 놓고 컴터로 딴 짓 하는 중............ 말씀드리는 순간~~~~~~~~~~~~~~~~~~~~~~~~~~
아....... 아쉽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룰루랄라하하 작성시간 26.06.18 저는 잘본답니다...ㅋ
오전 7시경기빼고
아가들 얼집준비하느라 바쁜것도있고
아직 미디어노출 안시키고있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Messi 작성시간 26.06.18 룰루랄라하하 아가들 이라는 표현 넘 귀엽네요 ㅋㅋ
-
작성자#8spree 작성시간 26.06.18 32개국으로 다시 돌리자~ 조별예선 거를경기가 너무많음;;;
-
답댓글 작성자Cp3GoGo 작성시간 26.06.18 48개국이 되어서 그래도 정말 전 지구촌의 축제가 된 느낌입니다
-
작성자Webber Forev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가나 골~~~~~~~~~~~~~~~~~~~~~~~~~~~~~~~~~~~~~~~~~~~~후반 49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