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가나 vs 파나마 축구 못하네요.

작성자Webber Forever|작성시간26.06.18|조회수858 목록 댓글 6

 

티비는 배경을 켜 놓고 컴터로 딴 짓 하는 중............ 말씀드리는 순간~~~~~~~~~~~~~~~~~~~~~~~~~~

 

아....... 아쉽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룰루랄라하하 | 작성시간 26.06.18 저는 잘본답니다...ㅋ
    오전 7시경기빼고
    아가들 얼집준비하느라 바쁜것도있고
    아직 미디어노출 안시키고있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18 룰루랄라하하 아가들 이라는 표현 넘 귀엽네요 ㅋㅋ
  • 작성자#8spree | 작성시간 26.06.18 32개국으로 다시 돌리자~ 조별예선 거를경기가 너무많음;;;
  • 답댓글 작성자Cp3GoGo | 작성시간 26.06.18 48개국이 되어서 그래도 정말 전 지구촌의 축제가 된 느낌입니다
  • 작성자Webber Forev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가나 골~~~~~~~~~~~~~~~~~~~~~~~~~~~~~~~~~~~~~~~~~~~~후반 49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