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이강인 에이전트를 만난 바르샤단장 데쿠^^

작성자#8spree|작성시간26.06.18|조회수1,506 목록 댓글 15

 

만난건 사실인데 바르샤로 가는건 확률이 낮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aja Bell | 작성시간 26.06.18 하비게라인가? 바르샤가 관심가지던데
  • 답댓글 작성자욕쟁이아가 | 작성시간 26.06.19 하비 게라 아버지도 미팅에 동석했단 걸로 봐선 그 쪽이 더 유력해 보이네요.
  • 작성자로라로라 | 작성시간 26.06.18 네임드 팀보다 주전으로 뛸 수 있는 팀으로 가는게...한창때인데..
  • 작성자jamiroquai | 작성시간 26.06.18 AT가 여러모로 강인이한테 좋은 팀인듯..물론 주전 보장은 아니지만 언어&문화 문제 없고 스페인 수도이고 한국에서 직항도 있고 지난번 내한때 AT이미지도 좋고 우승 도전 가능하고..
  • 작성자Earl the Goat Manigault | 작성시간 26.06.19 에이전트에 소속된 다른 선수 얘기하러 만났다가 그냥 이강인 얘기가 잠깐 나온 정도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