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체코 vs 남아프리카 공화국

작성자Fat Mamba|작성시간26.06.19|조회수1,240 목록 댓글 15

아무래도 한국과 같은 조 국가들 경기라 중요한 경기인데

 

한국 입장에선 어디가 이기는게 좋을까요?

 

가장 약하다고 평가받는 남아공이 승점따는게 나아보이기도 하면서도

 

반대로 이번 월드컵은 승점이 같으면 골득실보다 맞대결 전적을 먼저 보다보니 한국과 승점이 같아지면 한국보다 밑으로 들어가는 체코가 이기는게 승점 동률됐을때 생각하면 나아보이기도 하고...

 

하나 바라는건 남아공 경기력이 지난 경기에 비해 많이 올라오지 않았길 바랍니다. 첫 경기는 더럽게 못했는데 갑자기 오늘 확 달라져서 돌아오면 다음 주 한국 입장에서 너무 쫄려서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at Mamb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 갑자기 좀 매섭네요
  • 작성자Fat Mamb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헐 남아공 PK
  • 작성자Fat Mamb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1:1
  • 작성자Fat Mamb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와 체코 진짜 발에 걸리기만 하면 골인 찬스가 그래도 꾸준히 나는데 제대로 하나가 안걸리네요
  • 작성자Fat Mamb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결국 무재배로 1점씩 나눠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