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쇼호쿠농구왕
|
작성시간
26.06.19
입에 떠먹여줬는데
-
작성자댈러스의 사나이
|
작성시간
26.06.19
엄지성이 좋았음
-
작성자3점마스터
|
작성시간
26.06.19
물공헤딩 ㅠ 임팩이 아쉬웠네요
-
작성자Shake & Bake
|
작성시간
26.06.19
엄지성 좋은데 경기에서 오래 활용 못한게 아쉽네요
그리고 두번째 슛도 운이 따르면 들어갈만한데 그것도 안이어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The_Feeling
|
작성시간
26.06.19
저도 두번째거 운 좋았음 들어갔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