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늘 멕시코전 홍명보 감독 평가는?

작성자Jason.Kidd|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환상의 식스맨 작성시간26.06.19 경기력은 나쁘지 않았던 거 같아요. 남아공전 때 무조건 필승해야 될 텐데 어떻게 될지...
  • 작성자 kirt2050 작성시간26.06.19 오늘 라커가서
    이게 팀이야
    김승규 너가 골키퍼야 그러는거 아닐지
  • 작성자 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19 변화가 없어요..
    할게 없으면
    앞에 나와서 쇼맨쉽이라도 하던가
  • 작성자 레이 ALLEN 작성시간26.06.19 결과는 실책으로 1대0으로 져서 잘한것 같지만
    전 최악이라 봅니다.
    손흥민, 이재성, 이강인 3톱으로 2경기 연속 아무것도 못하고
    스트라이커+웡포 투입
    윙포 2명 투입
    스트라이커 투입
    그냥 전반 좋은 선수들 쓰고 버리고 후반에 운바라기...
  • 작성자 #8spree 작성시간26.06.19 상대가 좀만 내려앉으면 세밀한 전술이 없음;;; 이강인이 해줘야 그나마 찬스몇번 나오고~
  • 작성자 the rod-no.1 작성시간26.06.19 잘 모르겠네요 애초에 선수들이 잘해서 무슨 전술을 짰는지도 모르겠고요...지고 있으면 승부수를 띄우는 건 좋은데 워낙 무능한 인간이라 그 승부수가 아니올시다 였을 뿐이죠 그러다보니 감독은 자신의 능력상 할건 다 했다고 봅니다 더 바라는게 문제고 선수들이 선전하길 기원합니다
  • 작성자 hooper 작성시간26.06.19 손흥민을 왜 교체했는지 알 수 없네요. 차라리 오현규 대신 일찌감치 조규성을 주전으로 내세웠으면 더 낫지 않았느싶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3점마스터 작성시간26.06.19 최악이죠 무전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