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레이 ALLEN작성시간26.06.19
결과는 실책으로 1대0으로 져서 잘한것 같지만 전 최악이라 봅니다. 손흥민, 이재성, 이강인 3톱으로 2경기 연속 아무것도 못하고 스트라이커+웡포 투입 윙포 2명 투입 스트라이커 투입 그냥 전반 좋은 선수들 쓰고 버리고 후반에 운바라기...
작성자the rod-no.1작성시간26.06.19
잘 모르겠네요 애초에 선수들이 잘해서 무슨 전술을 짰는지도 모르겠고요...지고 있으면 승부수를 띄우는 건 좋은데 워낙 무능한 인간이라 그 승부수가 아니올시다 였을 뿐이죠 그러다보니 감독은 자신의 능력상 할건 다 했다고 봅니다 더 바라는게 문제고 선수들이 선전하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