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고집은 있네요. 작성자레이 ALLEN|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겐트위한 작성시간26.06.19 전태풍최고 다음 감독은 포백만 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보라 작성시간26.06.19 3백 하면 손흥민 제대로 활용할 수가 없어보입니다. 4백하면 우리 장점 다 잘살릴 수 있고, 풍부한 중앙자원 활용 극대화할 수 있는데. 도대체 뭐하자는 건지. 감독이 선수에 맞춰서 해야지. 낡아빠진 전술에 선수를 맞추려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레이 ALLE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굳이 3백으로 갈려면 352로 스트라이커에 쉐도우를 두고 중앙을 견고하게 가야하는데 343이니 이강인, 이재성, 손흥민이 계속 내려와야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올라운더~ 작성시간26.06.19 3241 하면 손흥민,이강인을 양쪽 윙어로 활용할 수 있긴 하죠. 문제는 우리나라에 제대로 된 수미가 없어서... 옌스를 수미로 올려서 기용해보고 파트너로 백승호를 딥라잉으로 쓰면 어떨지 궁금하긴 하네요. 김민재, 이한범, 설영우 백승호 옌스 이강인 이재성 황인범 손흥민 조규성(오현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레이 ALLE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올라운더~ 저도 옌스가 김남일 정도의 활동량으로 어느정도 커버가 가능하다면 예를 드신 미들지에서 조합이 좋았을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카엘 요르단 작성시간26.06.19 3백은 사실 5백을 하기위한 전술이죠, 안먹겠다 져도 아깝게 지겠다는 생각이라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르는 코비 작성시간26.06.19 옌스는 왜 안쓸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레이 ALLE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오늘처럼 골이 안나온다고 공격만 교체하고 보강하면 나올일이 없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하게살거에요 작성시간26.06.19 조규성 뚝배기를 초장부터 썼으면 우당탕탕 골 나왔을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레이 ALLE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저번 월드컵 안봤나 봅니다.현 국대 주축들이 그거에 익숙해져있는데 말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비아스딸러 작성시간26.06.19 이건 그냥 제 상상인데 홍명보의 3-4-3은 2002년 히딩크의 3-4-3 카피캣인가 하는 생각도 들긴 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레이 ALLE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저도 그렇다고 생각하는데 차이라면 황선홍대신에 박지성을 원톱으로 넣은거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de Cunningham 작성시간26.06.19 왜 자꾸 손흥민을 톱으로 쓸까요..정말 이해 안됩니다. 쏘니가 고립되고 예전처럼 자신있게 슛을 쏘는 모습이 너무 드물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레이 ALLE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공을 잡을 기회자체가 없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The_Feeling 작성시간26.06.19 윙으로 쓰자니 예전보다 스피드도 떨어지고 스피드가 경기 내내 유지가 안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클래스 때문에 순간적으로 번뜩이는건 있는데 그게 예전처럼 경기내내 유지되지 못하지 않나 싶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9 홍명보는 예전부터 손흥민을 싫어했음원톱 두고 무능한거 보여주고 교체해서 수모주고...그리고 1경기에 교체시켜 골까지 넣으니 자기가 더 맞다는 생각 들었을거고그냥 홍명보는 무뇌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