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너무 아쉽긴 한데 사실 비기나 지나 크게 달라진건 없긴 합니다

작성자Fat Mamba|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전태풍최고 작성시간26.06.19 저도 오늘 경기보면서 느낀건 큰 점수차이로 지지 않아 다음 경기에 비기거나 이기면 조 2위를 확보하는 상황이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다만, 홍명보 감독이 유연한 생각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주전 라인업을 바꿀 필요가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를 이재성 자리로 기용하고, 톱을 조규성 선수나 오현규 선수. 윙백 자리를 김문환 선수나 설영우 선수가 아닌 옌스 선수를 기용해봤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작성자 아이언코브라 작성시간26.06.19 정성글 감사합니다. 객관적으론 우리가 32강 갈 확률이 크긴 크죠. 오늘 결과가 좀 힘빠지긴 하지만 그래도 응원합니다.
  • 작성자 미카엘 요르단 작성시간26.06.19 뭐 32강은 갈거같고, 32강에서 오늘처럼하다 끝날거같습니다.
  • 작성자 겐트위한 작성시간26.06.25 new 어차피 32강 가도 이란 선에서 정리고 후임으로 김기동이나 박태하일겁니다
  • 작성자 욕쟁이아가 작성시간26.06.19 1~6 모두 다 동감합니다. 기왕이면 3차전을 여유롭게 치뤘으면 싶긴 했는데 그 점이 무산된 건 좀 아쉽네요.
  • 작성자 SenesQ 작성시간26.06.19 축잘알 팻맘바님 글 감사히 잘 보고 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