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옌스는 왜 뽑은걸까요?

작성자버려|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제이미 라니스터 작성시간26.06.19 독일 분데스리가 주전을 조커로도 못쓰다니...;;;;;;
  • 작성자 Lakers&Eagles 작성시간26.06.19 전술은 그렇다쳐도 선수 활용폭이 한화 달감독 수준이예요..
  • 답댓글 작성자 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1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Fat Mamba 작성시간26.06.19 멕시코전이 옌스 쓰기 제일 좋은 경기라고 생각했는데 교체로도 안넣는건 좀 아쉽네요. 설영우 왼쪽으로 옮길거면 옌스 써보는것도 괜찮았을 것 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 Cp3GoGo 작성시간26.06.19 저도 멕시코전이 옌스를 쓰기 제일 좋다 봤는데 아쉽습니다. 옌스가 전진성이 좋은선수라 멕시코전에 썻으면 했는데 아쉬워요.
  • 답댓글 작성자 욕쟁이아가 작성시간26.06.20 주심 판정 성향도 꽤 관대해서 개싸움에 일가견 있는 옌스 넣기엔 제일 좋은 경기였던 것 같아서 아쉽습니다.
  • 작성자 백번김구운선생 작성시간26.06.19 타 카페서 보니
    고려대 어학당이라도 다녔어야 된다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 GPET 작성시간26.06.19 ㅜㅜㅜㅜ
  • 작성자 파이손 작성시간26.06.19 한국대표팀이 옌스를 안쓸 정도로 스쿼드가 여유로운팀이 아닙니다
    윙백이나 중미로 충분히 롤을 줘야한다고 봐요
    분데스리가 보다 하위권리거들이 대거 출전하는 중에 분데스 분주전을 안쓴다는게 대체 에혀
  • 작성자 미카엘 요르단 작성시간26.06.19 안뽑으면 욕먹을까봐
  • 작성자 흰둥파파 작성시간26.06.19 ㅅ설영우는 대체 왜 쓰는건지 . 크로스하나 못올리는데
  • 답댓글 작성자 Lakers&Eagles 작성시간26.06.19 동감입니다. 크로스 진짜 못 올리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 보리李굴비 작성시간26.06.19 저도 별로더라고요. 뒷공간 침투는하는데 패스오면 공을 받아내질 못하던데 ㅋㅋ 크로스를 할 상황 자체도 안만들어짐.
  • 답댓글 작성자 Cp3GoGo 작성시간26.06.19 그러면 현 스쿼드에서 누구를 써야할까요? 오늘 못하긴 했는데 김문환, 설영우, 이태석, 옌스 중에 어차피 2명을 내야하는 상황이라..
  • 답댓글 작성자 #8스프리웰 작성시간26.06.19 Cp3GoGo 그래도 옌스, 설영우가 주전에 상황에 따라 김문환, 이태석이 교체로 들어오는게 맞다고 보긴 합니다. 설영우가 싸이드 1:1에 위력이 없어 아쉽긴한데 안정성, 특히 활동량에 워낙 강점이 있죠. 3백 수비조직력이 나쁘지않아서 왼쪽은 옌스로 상대 수비에 좀더 부담을 가지게 만드는게 낫다고 봐요
  • 답댓글 작성자 The bull 작성시간26.06.20 Cp3GoGo 설영우 오른쪽 옌스 왼쪽으로 썻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김문환 설영우 둘다 쓰면 둘다 양쪽에서 크로스 시도 없이 백패스만 하는데.... 다른 선수들이 양쪽으로 공간 패스 넣어봐야 달려가서 공 받고 다시 백패스 이것만 반복하니깐요.. 한쪽이라도 전진성이 있는 선수를 넣었어야 ..
  • 작성자 Raja Bell 작성시간26.06.19 나만 이생각한게 아니었구나
  • 작성자 데보라 작성시간26.06.19 그나마 우리 3백 약점을 가장 확실히 채워줄 수 있는 선수아닌가요? 그냥 3백 전술은 수비만을 위한 전술인가??
  • 작성자 겐트위한 작성시간26.06.19 다음 감독은 도리어 옌스에 목맬지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