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남이
|
작성시간
26.06.19
토너먼트를 위해서 킵 하는중이라는게 정설ㅋ
-
작성자the rod-no.1
|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 전에는 좀 쓰자 내가 옌스여도 화나겠다 전술이 거지같으니까 있어도 못쓰네
-
답댓글
작성자신인드래프트
|
작성시간
26.06.19
2승이었으면 그나마 남아공전에 쓸만했는데 현시점에서는 죽어도 인쓸듯ㅋㅋ
-
작성자cu@heaven
|
작성시간
26.06.19
왜 안쓰는지 미스테리
-
작성자임공포
|
작성시간
26.06.19
우와 잠깐 잠깐만이라도 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