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멕시코전 소신발언 작성자Jason.Kidd|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KOBE 작성시간26.06.19 축잘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19 쏘니를 윙으로 쫌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8spree 작성시간26.06.19 윙으로 쓰려면 후반조커로 써야함~ 윙으로 선발로 나오면 수비를 해야하는데 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명noname 작성시간26.06.19 탑클래스 선수인데 왜 그 선수한테 전술을 자꾸 맞추라고 하는지 의문임요. 나이들고 어쩌고 하지만 쏜만큼 지금 티어 높은 선수있나? 쏜이 떨어졌다고 하더라도 쏜 중심으로 써보고 해야하지 않나 계속 생각이들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라로라 작성시간26.06.19 대한민국 사람들 다 아는데 한 사람만 모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9 맞는 말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19 이강인 중심으로 리빌딩 해서 이번에 적용을 했어야 하지 않나 싶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19 진짜 맞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hicago84 작성시간26.06.19 다들아는 사실을 감독만 모르는 슬픈현실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WALLAS 작성시간26.06.19 경규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절륜 작성시간26.06.19 어찌됐든 교체는 맞았고 그전 기회를 허무하게 날린것에 대한 처분이 좀 가미된것이 아닐까 싶네요. 흥미니는 원톱은 절대 안된다는게 증명된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 Love This Game 작성시간26.06.19 왜 조규성을 선발로 안 쓸까요? 제발 좀! 옌스도 좀 써라 왜 뽑았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_Feeling 작성시간26.06.20 윙으로 쓰는건 의견이 분분합니다.윙이 수비가담도 좀 해줘야하는 부분이 있는데 예전 손흥민이면 모를까 지금 손흥민이면 수비부담까지 질 정도의 여력과 스피드는 아니거든요. 윙으로 쓸거면 말디니 정도 공수 다 짊어질 윙백 보유한 것 아닌 이상 쉽지 않다는 의견도 많이 나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