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포르투갈 감독이라면 호날두를 쓰시겠습니까? - 쓴다 vs 안쓴다 작성자Messi|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퀴트린 작성시간26.06.19 한국에서나 미워하지 포루투칼 내 입지는 박지성 + 손흥민 수준일 건데 감독이 독단으로 절대 못 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HEATShaq32 작성시간26.06.19 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커밋 작성시간26.06.21 +차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old My Own 작성시간26.06.19 후반 조커로 쓰고 프리킥 전담도 안시킬꺼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mbaGigi 작성시간26.06.19 쓰면안되요경기력만 봐도이제 감각자체가도움이 안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UTKAST 작성시간26.06.19 써도 막판 조커로나 써야죠... 지금 스타팅으로 나오는건 민폐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p3GoGo 작성시간26.06.19 안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19 쓰면 안되는 객관적 자료가 있었던거 같은데명칭을 모르겠네요그 자료가 나온것도 몇년 전이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 rod-no.1 작성시간26.06.19 그냥 레앙 원톱 박는게 훨씬 잘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려 작성시간26.06.19 전력만 생각하면 빼야하는데팀보다 위상이 더 위인 선수라 뺄 수가 없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흰둥파파 작성시간26.06.19 후반 막판 조커로 5분정도 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빌바오 작성시간26.06.19 실력 빼고 아우라도 무시 못하니까요. 조커로 쓰는게 좋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웃겨라 동해야 작성시간26.06.19 월드컵 노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de Cunningham 작성시간26.06.20 팀 보다 본인이 더 중요한 선수인데, 쓸 이유가 있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이비드개껌 작성시간26.06.20 선발로는 안 쓸 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