눅눅하네요....
그치만..... 시원한...
소중하게 챙겨뒀던 유니폼
살크업이슈로 못입고 들고만있는🤔
즐겁게 야구보고갈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aRam 작성시간 26.06.20 오늘의 승리도 승요 덕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Emil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감사함돠 🫡🫶🏻
-
작성자넌나만의TOP 작성시간 26.06.20 시즌권 가지고 계신것 같아 여쭤봅니다.
시즌권 보유자는 티켓 예매 오픈날 별도 예매 채널이 있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Emil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시즌권자X 걍 많이가는 사람 예스예스입니닼ㅋㅋㅋㅋㅋ 연간회원권이긴하고요.
-
답댓글 작성자넌나만의TOP 작성시간 26.06.20 Emily 아 회원권자ㅎㅎ
회원권자는 예매시 베네핏이 뭐 있는건가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