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를 이긴 대한민국 작성자불타는 똥꾸|작성시간26.06.20|조회수7,468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르헨보다 더 높은 메시 선호도 ㅋㅋㅋhttps://goatdebate.study/Who is the GOAT? — A 26-Country Study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goatdebate.study우리나라 혐호(?) 분위기가 큰건 알겠는데 아르헨티나를 이기는건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hooper | 작성시간 26.06.20 역시 커피클럽 작성자Webber Forever | 작성시간 26.06.20 느그도 날강두 당해봐야 이 기분을 알지 답댓글 작성자Lakers&Eagles | 작성시간 26.06.21 22222 작성자converge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극단적인 나라 작성자디트로이트 | 작성시간 26.06.21 한반두는 22년에 한국 위해서 뛰어줬는데 너무하네요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