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아르헨티나를 이긴 대한민국

작성자불타는 똥꾸|작성시간26.06.20|조회수7,468 목록 댓글 8




아르헨보다 더 높은 메시 선호도 ㅋㅋㅋ




https://goatdebate.study/




우리나라 혐호(?) 분위기가 큰건 알겠는데 아르헨티나를 이기는건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ooper | 작성시간 26.06.20 역시 커피클럽
  • 작성자Webber Forever | 작성시간 26.06.20 느그도 날강두 당해봐야 이 기분을 알지
  • 답댓글 작성자Lakers&Eagles | 작성시간 26.06.21 22222
  • 작성자converge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극단적인 나라
  • 작성자디트로이트 | 작성시간 26.06.21 한반두는 22년에 한국 위해서 뛰어줬는데 너무하네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